본문 바로가기
내 저서/믿묻딸 - 미디어

제9회 신앙도서 독후감 공모 결과 (2023년 11월 15일)

by 서음인 2023. 11. 28.

세계한인기독언론협회(회장 이영선 목사)가 주최하는 제9회 신앙도서 독후감 공모에서 제 책 <믿음을 묻는 딸에게, 아빠가>를 읽고 독후감을 쓰신 임보라(사모, 북가주새누리교회, CA)님께서 우수상 수상자로 선정되었다고 하네요. 제 책을 독후감 추천도서로 선정해 주신 세계한인기독언론협회와 제 책으로 독후감을 써서 당선되신 임보라 사모님께 감사와 축하의 말씀을 전합니다. 나중에 글이 공개되면 꼭 읽어보고 싶네요. 그런데 한 가지 …. 출판사 이름은 ‘깊은문고’가 아니라 ‘정은문고’입니다 ㅋ


[우수상] - 심사평

‘믿음을 묻는 딸에게, 아빠가(정한욱, 정은문고)’를 읽고 응모한 임보라(사모 북가주새누리교회)는 글을 읽게 된 동기로부터 시작해서 책 내용을 저자의 관점에서 분석해 내는 눈썰미가 예사롭지 않았다. 그러나 예리한 이성적 시각이 섬세하다 보니 실제적으로 분석한 자료들을 삶에 적용하는 부분이 약화되었다.


https://www.usaamen.net/bbs/board.php?bo_table=talk&wr_id=1563

제9회 신앙도서 독후감 심사결과 발표 > 톡톡 뉴스 | 아멘넷

제목을 눌러 내용을 확인하세요.

www.usaamen.net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