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내 저서/믿묻딸 - 미디어

목회와 신학 12월호 “목회자 4명이 뽑은 ‘2023년 나의 올해의 책’”

by 서음인 2023. 11. 30.

‘목회와 신학’의 “목회자 4명이 뽑은 ‘2023년 나의 올해의 책’”에 <믿음을 묻는 딸에게, 아빠가>도 선정되었군요. 선정해 주시고 상세한 리뷰까지 써주신 연동교회 김주용 목사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. 그리고 책 한 권으로 연일 신세계(?)를 체험하게 해주시는 정은문고 이정화 대표께도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.

"이 책은 평범한 딸이 신앙의 성장통을 겪으면서 아빠에게 질문한 25가지 기독교 주제를 평신도 아빠가 솔직 담백하게 풀어 낸 이야기다. 전형적인 신앙서적 같은 느낌을 주지만, 전혀 그렇지 않다. 교회 자랑이나 하고 시대에 뒤떨어지는 간증이나 적어 놓은 뻔한 신앙 서적이나 설교집이 아니다. 책표지와 제목 더 나아가 출판사를 보면 전혀 기독교적 이미지가 떠오르지 않는다. 기독교 서적과는 전혀 무관한 출판사다. 하지만 무독의 시대임에도 불구하고 종교와 상관없는 책을 읽겠다고 나서는 이들에게 꼭 필요한 교양을 전하기 위해 종교 색채가 진한 책을 출판하기로 선택한 정은문고는 어찌 보면 이 시대에 가장 기독교적인 책을 낸 출판사라고 할 수 있다."


http://moksin.duranno.com/moksin/view/article.asp?articleNO=39933

목회자 4명이 뽑은 ‘2023년 나의 올해의 책’

목회와신학 2023년 12월호 기사 목회자의 서재

moksin.duranno.com


댓글